【부천】부천상공회의소는 19일 오후 2시 부천상의 4층 대강당에서 제35회 상공의 날 기념식 및 산하협의회 합동월례회를 개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인과 근로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홍건표 부천시장, 경인지방노동청 부천지청 강현권 지청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기업인, 근로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장상빈 회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기업경영에 전념하고 또한 국가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계신 기업인, 근로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 지금 당장은 어렵고 힘들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신화창조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기술 개발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기업인, 근로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 특히 오늘 표창을 수상하신 모든 기업인과 근로자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국가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주)서흥캅셀 양주환 대표이사가 철탑산업훈장을, (주)피제이전자 강대기 차장이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 (주)넷웨이브 이시영 대표이사, 동신메탈텍 조천용 대표, (주)한성식품 김순진 전무이사, (주)모텍스 최희관 차장이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주)경인정밀기계 김선경 대표이사와 퍼스컴엔터프라이즈 이명훈 부장이 각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