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브(PAVV)가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라이브러리 TV ‘파브 보르도 750’ 출시를 기념해 디자인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브 2008년 신제품 고객체험 로드쇼’가 전국 7개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5월 18일까지 수원, 인천,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 7개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파브 2008년 신제품 고객체험 로드쇼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내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에게 파브가 이끄는 TV 디자인과 기술 진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로드쇼에는 라이브러리 TV ‘보르도 750’의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인 ‘콘텐츠 라이브러리’, ‘파워 와이즈링크’, ‘파워 인포링크’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 3D(Three Dimensions:3차원) 콘텐츠 감상이 가능한 3D Ready PDP TV 깐느 450 체험존도 마련해 3D 게임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각 체험존에서는 삼성전자 TV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체험행사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크리스털 로즈를 상징하는 장미꽃 한 송이와 추첨을 통해 보르도 750/650 LCD TV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이번 ‘파브 2008년 신제품 고객체험 로드쇼’는 TV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는 삼성 파브 TV를 소비자가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파브(PAVV)의 최고의 화질과 디자인, 신기능 체험을 통해 소비자 만족 극대화를 위한 삼성전자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브러리 TV란=요리·교육 등 TV 속에 내장된 다양한 생활정보를 언제든 즐길 수 있고, TV를 시청하면서 뉴스·일기예보·증시·UCC 등의 인터넷 정보검색이 가능하며, USB를 통한 동영상 구현까지 가능한 신개념의 TV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