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은 제45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시민들의 독서의욕 고취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세상을 읽는 힘, 미래를 이끄는 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오는 18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행사 내용은 그림자 동화극, 발표력 쑥쑥 동화구연, 동화책 읽어주기, 권장도서목록 배부, 가족극장, 가족과 함께하는 영어동화이야기, 북아트 작품 전시 등 모두 7개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18일 오후 3시 도서관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열리는 그림자 동화극은 6~9세 어린이와 학부모를 대상, 다양한 화면과 음악으로 아이들을 움직이는 동화책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또 원어민 강사가 영어로 동화를 들려주는 가족과 함께하는 영어동화이야기가 18일 오전 11시 30분 도서관 3층 강의실에서 열리며,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는 즐거운 손유희와 함께 동시를 통한 발음 훈련 및 호흡 훈련을 할 수 있는 발표력 쑥쑥 동화구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도서관 1층 로비에서 북아트 작품을 전시하며, 도서관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에게 대상별로 각 기관 우수 추천도서목록을 배부하는 한편,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도 상영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