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한국제약협회와 ㈔대한화장품협회, ㈜경연전람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와 중소기업청 등이 후원하는 ‘2010 제약·화장품 산업전(COPHEX 2010)’이 국내 관련 산업의 육성과 판매 촉진을 통한 해외 수출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문 전시회로 올해로 5회째를 맞는다.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국내외 25개국, 773개 기업이 1천500여 부스를 꾸몄으며 3만5천 명의 참관객 방문이 예상된다.

올해 행사는 원료, 원료가공기술, 생산·포장기술, GMP 및 밸리데이션, 컨설팅, OEM·ODM, 멸균시스템, 실험연구장비 등 산업 제조에 필요한 국내외의 최신 기술정보가 소개돼 바이어와 참관객에게 유용한 비즈니스와 정보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국제약협회와 ㈔대한화장품협회가 주최하는 GMP 관련 정책 및 기술세미나, 국제 제약·화장품 관련 콘퍼런스, 심포지엄, 학술대회 등 산업에 대한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행사들이 전시 기간 동안 상시 열린다.
입장료는 5천 원이며 인터넷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6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인 4일은 오후 4시까지이다. 전시회 및 부대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ophex.com)를 참고하거나 전시회를 주최하는 ㈜경연전람 전시팀(☎02-785-477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