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의왕시는 14일 전국적으로 시를 알리고 홍보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자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희망찬 푸른 의왕 담기’로 미래의 의왕 모습을 표현한 영상, 의왕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영상, 의왕시에서 겪었던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 등 의왕시와 관련된 모든 소재의 영상이 주제가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남녀노소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5분 이내의 손수 제작한 동영상(UCC)을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유튜브(http://YouTube.com)에 올린 후 시청 홈페이지(www.uw21.net) 공모전 게시판에 유튜브 주소와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응모작 가운데 총 12편(일반부 6편, 학생부 6편)을 선정해 상장 수여와 함께 일반부는 총상금 140만 원을 지급하고, 학생부는 최대 20시간의 자원봉사시간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의왕시의 진짜 매력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상작 발표는 9월 중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10월 월례조회 시 시상할 계획이며, 입상된 작품은 시를 알리는 홍보물로 활용할 예정이다.
문의:시청 미디어홍보팀 ☎031-345-2897, 트위터 @uiwangsi.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