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고양 킨텍스에서 연인과 청소년들을 사로잡는 대규모 여행박람회와 게임쇼가 동시에 개막한다. 오는 24일부터 3일간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와 ‘굿 게임 쇼’가 바로 그것.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과 문화 관련 600여 개 업체에서 700여 개 부스를 설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축제다.
특히 이원복 교수, 손미나 여행작가가 들려주는 여행 이야기, 쓰촨(四川)성 변검 공연,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등 특별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입장료는 7천 원이나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린다.

▶굿 게임 쇼=세계 유일의 좋은 게임 축제 ‘굿 게임 쇼’ 또한 양질의 체험 콘텐츠로 가족단위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 SK텔레콤 등 국내외 총 250여 대표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전년 대비 3배 이상 확대된 규모로 교육·실버·비즈니스 등의 분야별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 채워졌다.
입장료는 성인 3천 원, 어린이 1천 원, 단체관람 1천 원(30인 이상)이다.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열린다.

킨텍스 이한철 대표이사는 “킨텍스는 국내 최고의 전시컨벤션센터의 위상에 걸맞게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주말 굿 게임 쇼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동시에 개최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만큼 가족과 연인 및 청소년들이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