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공사에 따르면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시행되고 있는 인증제도로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에 수여된다.
지난 5월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은 공적서, 현장심사, 고객심사, 암행평가 등의 방법으로 화성도시공사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했다.
그 결과 화성도시공사는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 사업장별 고객 서비스 매뉴얼, 통합 민원시스템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 제도 구축 및 운영을 인정받았다.
이에 대해 화성도시공사 윤용택 사장 직무대행은 "화성시민을 위한 맞춤형 고객서비스 개발과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조흥복 기자 hbj@kihoilbo.co.kr
박진철 기자 jch@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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