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경우 최근 수년간 진행된 수능 중 가장 어렵게 출제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내년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이 지난해 대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입시일정이 충분히 남아 있지만, 생각보다 낮은 수능 점수에 원하는 대학 입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수험생들이 현재 가장 고민하는 것은 재수학원이라고 할 수 있다.

02.jpg
▲ 양평청솔 기숙학원 학습관 전경
이러한 상황속에서 재수기숙학원인 양평청솔 기숙학원이 성공적인 재수를 위한 경쟁력있는3대 강점을 정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현재 해당 학원이 제시한 3대 강점의 내용은 첫째가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 둘째는 시내에서 멀리 떨어진 양평에 위치한 지리적 위치, 셋째는 학습 및 생활관리를 철저히 한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 양평청솔 기숙학원 측은 “이성 교제를 원천적 차단이 가능한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써 공부에 대한 집중도와 효과가 높으며, 도심과 떨어진 곳에 위치한 만큼 유해환경을 차단하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또한 강사 및 생활담임이 24시간 상주해 학생들의 상담이나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공부에 더욱 집중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양평청솔 기숙학원은 2018년 수능대비 선행반, 정규반, 소수정예 수준별 반편성을 기반으로 1학급 3담임 책임관리로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양평청솔 기숙학원은 예비중 3, 예비고 1, 2, 3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12월31일부터 1월31일까지 32일간 겨울캠프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