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당산에 위치한 요리전문학교인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이하 서현전)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이 2017년도 졸업예정 학생들의 조기취업자 명단을 공개해 호텔조리과정의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입시생 및 학부모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01.jpg
현재 서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디큐브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트란시트 호텔, 강남 글래드라이브 호텔, 콘래드 제스트, 그랜드힐튼, 이랜드파크, CJ 푸드빌 등 다양한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에 조기취업자를 배출했으며 조기취업자 학생의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는 서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이 실무중심의 수업과 국내를 비롯해 해외까지 300여 곳에 달하는 기업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실습 진행과 취업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조기취업 학생은 "교내에서 진행된 실무중심의 수업과 특급호텔의 현장실습 경험이 자기발전에 큰 도움이 되어 조기취업 하는데 많은 도움이된 것 같다. 취업난에 힘든 요즘 안정적으로 조기취업을 해 전문학교로 진학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라고 전했다.

현재 서현전 호텔조리과정은 최현석 셰프와 에드워드 권 셰프가 교수진으로 재직 중 이며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실무중심의 수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조리기능사, 조리 산업기사, 식품 산업기사, 위생관리사, 외식 경영 관리사 등 조리 관련 분야의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호텔조리과정을 해외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마스터셰프학과 과정과 서양요리를 중심으로 운영 중인 서양조리학과 과정 그리고 2년제 호텔조리학과 과정, 4년제 호텔조리학과 과정으로 세분화하여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재학생들은 각 학과 과정을 통해 전문성을 함양할 수 있으며 분명한 목표를 설정하여 취업에 필요한 집중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13년 연속 실습, 취업 부문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다수의 조기취업자를 배출한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유아교육과 과정, 호텔바텐더학과 과정, 경찰경호학과 과정, 정보보안학과 과정, 상담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