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전문기업 제이준이 창립 2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신제품 쇼케이스와 클럽파티에 천여 명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00.jpg
지난 12일 뉴힐탑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신제품 쇼케이스에 이어 클럽파티가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기는 물론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제이준 신제품 쇼케이스와 클럽파티에는 방송인 이강준의 사회로 제이준 모델 김채윤을 비롯해 박한별, 더콰이엇, 킹스턴 루디스카, 도끼, 박재범 등의 연예인들과 2016년 슈퍼모델 탑7인 중 4인(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소개된 신제품은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젼,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젼,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 등이다.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꾸어주며 초 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영화배우 박한별을 모델로 한 제이준 발라 브랜드 계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멀티 비비 쿠션은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를 표현시켜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내장되어 있는 립 세럼 스틱을 이용하여 입술에 들뜬 각질을 잠재워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꾸어 준다.

한편 제이준은 많은 소비자들이 제이준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신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국, 내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