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방 프랜차이즈 인디고 PC방을 운영하고 있는 ㈜티엔지FC가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PC방 창업 바로 알기’라는 주제로 진행한 무료강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6일 전했다.

01.jpg
▲ 인디고PC방 내부 전경
이번 무료 강의에서는 창업자가 알아야할 입점조건분석, 매장운영에 필요한 노하우, 고객 유치 및 관리 등 다양하면서도 중요한 항목으로 발표되었다

이와 관련 인디고 PC방 유영현 부장은 “금번 무료강의는 PC방 창업에 관심있는 소수정예의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해, PC방 창업에 있어서의 유의점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가 나왔다.”며 “향후에도 이러한 무료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PC방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인디고PC방은카페, 편의점, 분식점을 한데 모아 고객서비스를 강화한 원스톱 편의시설 시스템을 전국 매장에 적용해 운영하고 있으며, PC방에서 가장 중요한 PC를 24시간 모니터링하는 노하드시스템을 채택하여 눈길을 받고 있다.

노하드시스템은 쉽고 효율적인 PC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며, 인디고PC방은 PC관리를 도와주는 서버팀의 서포트를 지원해 PC전문가가 아니어도 매장을 운영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인디고PC방은 2015년 12월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1개 매장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진행될 PC방 창업 무료 강의에 참석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을은 인디고PC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