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프랜차이즈 커피홀이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5종과 브레드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총 10종의 신 메뉴는 1월26일부터 4월30일까지 선보이며, 고객 선호도 및 판매량 분석 후 판매 기간을 연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01.jpg
▲ 커피홀 신메뉴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는 스트로베리 민트티, 스트로베리 라떼, 딸기주스, 스트로베리 크림스무디, 스트로베리 요거트스무디 등 총 5종이다. 민트티는 딸기향과 시원한 민트의 조화로 깔끔한 맛을 라떼는 딸기 과육이 풍부하여 식감이 좋으며, 딸기주스는 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림스무디는 딸기와 크림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요거트스무디는 딸기를 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또한 브레드 신메뉴 5종은 딸기 티라미스, 딸기 치즈, 스트로베리 페스츄리, 스트로베리 월넷, 스트로베리 브레드 등이다. 티라미스는 생딸기와 티라미스가 조화된 케익이며 딸기 치즈는 생딸기와 치즈가 함께 어울어진 케익, 페스츄리는 페스츄리에 휘핑크림과 딸기가 월넛은 머핀에 역시 휘핑크림과 딸기가 토핑된 베이커리이며, 브레드는 딸기가 토핑된 허니브레드 이다.

이번 신 메뉴 출시 관련 커피홀 측은 “시즌별로 선보이는 신 메뉴들은 계절에 따라 고객의 입맛과 선호도를 중심으로 오랜기간 분석한 끝에 출시되는 것들이다”며 “또한 계절별 고객들의 입맛과 선호도를 바탕으로 딸기의 과육이 풍부해 미용이나 웰빙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홀은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기념으로 신규 매장에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내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떼와 카푸치노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