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청솔기숙학원의 재수선행반은 재수정규반 수업이전에 수능 주요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에 대한 기초개념을 정리하는 반으로 특히 문이과 계열 모두 수학에 대한 기본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 해당 재수선행반의 수업이 완료되면 정규반에 자동 편입된다.

01.jpg
양평청솔 기숙학원 학습관 외부 전경
이와 관련 학원측 관계자는 “해마다 변화되는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 미리 재수를 결정한 고 3학생, 검정고시생(자퇴생포함), 군필자들은 재수정규반수업 이전에 재수선행반을 통해 수능의 주요 과목에 대한 개념 정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수학과목에 대한 개념정리는 성공적인 수능을 위한 필수요건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양평청솔기숙학원의 재수선행반은 대입정규준비반과 대입선행반으로 나뉘며, 해당반들은 국어, 영어, 수학과목에 대한 개념원리집중수업과 수능기술문제 강사진과 학생간 3인1조 무료그룹과외, 수학 강화프로그램, 24시간 수학담당강사가 기숙학원에 상주해 학생들의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양평청솔기숙학원은 남학생전문기숙학원으로 이성간교제를 원천적으로 차단이 가능하며 시내에서 멀리 떨어진 양평에 위치한 지리적위치로 인해 유해환경을 차단하는 효과를 보고 있으며, 강사 및 생활담임이 24시간 상주해 학생들의 상담이나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공부에 더욱 집중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