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는 18일 시민회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SHE인재개발센터 전창현 대표를 초빙, ‘고객과의 만남에 yes 마법을 걸어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사진=여주시 제공>
▲ 여주시는 18일 시민회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SHE인재개발센터 전창현 대표를 초빙, ‘고객과의 만남에 yes 마법을 걸어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사진=여주시 제공>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