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할부원금 부담 없이 교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공동구매 정보 제공 및 다양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01.jpg
▲ 노트 FE 노트 5(사진 제공 : 스트트버스폰)
스트트버스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갤럭시S7 엣지 10만원대, 갤럭시S7 10만원대, 아이폰6S 128G 10만원대 등 제휴할인 없이 시중가 대비 30~40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해당 알림 서비스는 신청 시 번호이동에 한해 불시에 이벤트로 진행되는 공동구매를 참여할 수 있으며, 현금완납으로 진행되어 할부원금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고 전했다. 

또한 “아울러 갤럭시노트FE는 삼성측에 의하면 차후 재생산 계획이 없어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FE 구매 시 제조사 프로모션으로 클리어뷰커버 케이스, S펜 플러스 등을 제공한다.”며 “이 밖에 통신사 및 가입유형에 상이하여 갤럭시노트5, 아이폰6, 아이폰6S 플러스, 루나S, 아임백 등 할부원금 부담 없이 0원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스마트폰 및 효도폰을 찾는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9월 초 갤럭시노트8 정식 출시일이 임박한 가운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두꺼운 만큼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사은품 정책과 최대 조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정확한 구매조건 및 출시일이 확정되기 전까지는 간단 문자알림 서비스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