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수원시 체육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한원규 대표 등 200여 명이 여당 경기지사 후보로 전해철 의원을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남궁진 기자 why0524@kihoilbo.co.kr
▲ 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수원시 체육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한원규 대표 등 200여 명이 민주당 경기지사 후보로 전해철 의원을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남궁진 기자 why0524@kihoilbo.co.kr
수원시 체육단체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수원시 광역·기초의원 출마예정자들이 여당 경기지사 후보군인 전해철(안산상록갑)의원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수원시 52개 체육가맹단체 중 21개 가맹단체가 참여한 단체 ‘수원시 체육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한원규 대표 등 200여 명은 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차기 도정을 책임일 적임자로 전 의원을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정치적 이해가 아닌 일관된 정책과 행정, 뚜렷한 소신으로 경기도와 경기체육을 이끌 도지사를 원한다"고 말했다.

같은 날 수원지역 광역·기초의원에 출마하는 21명의 민주당 소속 예비후보들도 도의회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전 의원이 경기지사 적임자임을 판단하고 지지한다"고 표명했다.

남궁진 기자 why0524@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