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도국제도시 단지대표위원회, "경제청장 사퇴 청원에 물타기 서명운동 즉각 중지돼야"

  • 기자명 기호일보
  • 입력 2019.01.02
  • 댓글 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송도국제도시 2019-01-05 21:46:02
송도국제도시 네이버뉴스검색 하다가 들렸습니다...모쪼록 대한민국 대문 송도국제도시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올댓송도 2019-01-04 16:19:33
청라사람들이 뭘안다고 경제청장의 치적을 인정하지 않으려 하는지?
송도만이라도 최고의 도시를 만들고자 없는 재정도 만들어 내는 유능한 관료집단인데,
늬들은 대충 설계하고 건축해도 되지만 송도는 두바이와 맞먹고 뉴욕은 아래에 둬야하니 특화경관으로 져야하고 늬들은 우리와 비교대상도 아니니 대충 경관심의형식거쳐 승인해서 설렁설렁 하면된다.
인천대교, GTX도 우리만의 선물이다. 언감생신 꿈도 꾸지마라!
올댓송도!! 송도입주민과 연합단체, 경자청은 함께사는 지역주민이자 공동체!
송도와 청라는 태생부터 성골과 진골의 차이 아니겠나?
동생이 형을 뛰어넘을수는 없는 태생의 한계가 있다는것 좀 깨딿아라!
경자청과 송도, 인천시는 한몸이자 공동체다.
인천의 우뚝선 도시 송도~~
올댓쏭도 비욘드늑다리 2019-01-03 21:26:05
미안허이~ 밤길 살펴 다니길~ 그저 송도는 경제청장을 사랑할뿐 다른 뜻은 없네. 커넥션 뭐 그냥 얼굴 보고 얘기나 하는 사이지 뭐 별게 있겠나...암튼 주민들이 내 맘대로 잘 구워 삶아져서 마음은 편하네~
미친 2019-01-03 10:06:12
1. 청라 스타필드 땅값으로 송도 한옥마을 지어주었는데, 내 땅 팔아 남의집에 호텔지어 주었는데 이걸 어떻게 설명할런지요?
2. 송도 쓰레기 소각장 폐쇄해서 냉동클러스터 유치하는 대신 내구연한 끝난 청라 소각장 두배로 증설해서 송도에서 처리하던 용량까지 모두 처리하게 하는 계획이 어떻게 나온 것인지 설명 가능한지요?
3. "송도국제도시 주민들은 의식과 깊이 있는 수준을 가진 주민들" 이라고 누가 인정해 줬는지 설명해 보시지요.
4. 밖에서 보면 송도나 청라나 그저 인천일 뿐이라는 사실은 아시는지요?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게 바로 의식과 깊이 있는 수준을 가진 주민임을 주지하는 송도국제도시 단지대표위가 되길 바랄뿐 입니다. 송도 주민이 상기 입장문의 단어 선택을 보면 얼마나 창피해 할 지 상상이 ...
인천시민 2019-01-02 23:14:11
경자청퇴진을 반대하는 송도까페는 경자청과 뭐가 있나요~?
청라주민들이 청라발전에 도움안되고 일안하는 경자청장 퇴진을 촉구하는데 왜 흑탕물을 뿌리는지.
청라분들이 그냥 할일없어서 저렇게 힘들게 싸우는건 아닐듯~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