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도시공사 반월아트홀은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욕구에 부응하고자 뮤지컬 체험형 문화예술교육 ‘Space All’을 운영한다고 25일 전했다.

Space All은 ‘모든 것이 함께 하는 공간’이라는 뜻으로 지역주민들이 모여 이야기가 있는 예술문화공간, 공연 무대를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체험형 교육 지원사업인 ‘우리동네 문예인 프로젝트’ 중 하나로, 반월아트홀은 ‘우리동네 뮤지컬 Trot’과 함께 공모에 선정돼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흔히 접해 보지 못한 음악, 춤, 노래 등 다양한 장르가 합쳐져 무대종합예술의 정점이라고 하는 뮤지컬을 전문연극강사와 뮤지컬강사의 지도 아래 호흡, 발성, 대본 리딩 및 분석하기, 안무, 뮤지컬 노래 등을 배우게 된다.

교육은 5월 12일부터 시작되며, 기수별 21회씩 2기수로 진행돼 성과발표회를 끝으로 교육을 마치는 과정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고, 5월 7일까지 포천도시공사 또는 반월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반월아트홀 교육담당자 이메일(jshee310@naver.com)이나 팩스(031-540-6211)로 접수하면 된다. 공연 관련 문의는 반월아트홀(☎031-540-6213, 6227)로 하면 되고, 홈페이지(https://www.pcuc.kr/open_content/bwart/)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