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블록에 들어서는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에 나선다.
 

‘봉담자이 라피네’는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8개 동, 총 750가구로 전용면적은 ▶59㎡ 48가구 ▶84㎡ 671가구 ▶100㎡ 24가구 ▶109㎡ 7가구(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봉담자이 라피네’가 속한 동화지구는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이 갖춰져 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봉담나들목이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 진출입이 편리하고, 과천∼봉담 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과 서울 도심 접근이 용이하다. 여기에 서울 강남역과 사당역, 군포 금정역 방면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 노선과 마을버스 다수 노선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단지 반경 2.5㎞ 거리에 수인분당선 오목천역이 있어 인천이나 수원, 분당, 강남구청, 청량리역 등으로 한 번에 이동 가능하다.

‘봉담자이 라피네’는 봉담택지지구 개발을 통해 인프라가 이미 갖춰져 있다. 단지 동남쪽 인근 도보거리에 와우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있고, 서쪽 인근엔 와우중학교가 위치해 교육 여건이 잘 갖춰졌다. 동화지구 내 초·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향후 초·중·고교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장안대·협성대·수원대 등 많은 대학들도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단지 우측으로 이마트 봉담점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반경 1.5㎞ 내 CGV, 하나로마트 봉담점, 봉담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효행로를 통해 수원시까지 차량으로 20분대면 진입이 가능해 쇼핑과 문화생활 인프라를 입주 즉시 누릴 수 있다.

단지 북동쪽의 수원산업단지를 포함해 동탄신도시 산단, 현대기아차남양기술연구소 등 남양읍에 소재한 중소 산단들이 있으며 차량으로 10~3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봉담자이 라피네’는 GS건설이 소비자의 니즈와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주택형으로 ▶서비스 면적 극대화를 꾀한 5베이 4면 개방형(일부 타입) ▶테라스 특화가구(일부 타입)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이 브랜드의 복층형 테라스 주택형 ▶효율성을 높인 LDK(Living-Dining-Kitchen) 구조 ▶최상층에서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 등 기존과 차별화된 평면 설계로 입주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가 가능하다.

또 국내 최초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유상 옵션)을 비롯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자이앱 솔루션, 자이 스마트홈 시스템, 자이 스마트패스, 어린이놀이터 미세먼지 알림 보안등,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 무인택배 시스템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상품이 적용될 예정이다.

분양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해당지역 1순위, 26일 기타지역 1순위, 27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이며, 정당계약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여파로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대체 운영될 예정이며, 당첨자에 한해 예약 후 관람이 허용된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1644-7742

<화성>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