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베이비 2
107분 / 애니메이션 / 전체 관람가
 
2017년 관객 245만 명을 모아 흥행했던 유쾌한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가 후속작으로 돌아왔다.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인생 만렙 CEO가 된 ‘테드’. 베이비인 줄 알았던 조카 ‘티나’가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 소속 임원으로 밝혀진다.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간 테드와 형 ‘팀’에게 주어진 시간은 48시간이다. 세상을 구하기 위한 미션을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 것인지 관전 포인트다.
 

이 영화는 전편에서 30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음악을 사랑했던 팀은 어른이 됐고, 열정적인 사업가 캐롤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 타비사와 티나를 두고 있다. 타비사가 다니는 학교 교장이 위험한 계획을 구상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테드의 조카 티나는 보스 베이비 주식회사의 새로운 임원이라는 사실을 알린다. 이후 팀과 테드는 마법의 약을 먹고 다시 베이비가 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보스 베이비 2는 삼촌과 조카라는 관계를 그려 새로운 캐릭터 구도와 즐거우면서도 다이내믹한 모험 그리고 따뜻한 가족애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는 보스 베이비의 오리지널 제작 사단과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등의 드림웍스가 다시 힘을 모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표현한다.

이창호 기자 ych23@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