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가 내달 30일까지 식품 관련 학과에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회 그리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홍보 부문과 상품개발 부문으로 진행된다.

홍보 부문은 식품 관련 학과 대학생이 참여 가능하며, 그리팅과 관련된 홍보영상을 제작해 그리팅 해시태그(#그리팅)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원본 영상과 SNS 게시물 URL을 이메일(contest@hyundaigreenfood.com)로 제출해야 한다. 

상품개발 부문은 식품 관련 학과 대학생과 일반인이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제안하고 싶은 상품을 정해진 상품개발계획서 양식에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상품개발계획서는 그리팅몰(www.greating.co.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포상금은 총 4천100만 원 규모로 홍보 부문 15명에겐 1천50만 원, 상품개발 부문 30명에겐 3천50만 원이 수여될 계획이다. 식품 관련 학과 대학생의 경우 우수상 이상 수상 시 현대그린푸드 서류전형을 프리패스해 주는 채용 연계 혜택이 추가 부여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그리팅 메뉴 개발과 홍보에 있어 창의적이고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제안받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입상자에게는 포상금과 채용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주=조한재 기자 chj@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