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온라인 채용관을 ‘Cheer-Up 인천공항 온라인 채용관’으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Cheer-Up 인천공항 온라인 채용관’은 국내 최대 취업포털인 사람인과 연계된 구인·구직 사이트로, 사람인 사이트에서 주목도가 높은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900여 개 인천공항 상주기업의 채용공고를 한곳에서 제공한다.

인천공항 온라인 채용관을 이용하면 구직자들은 인천공항 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 및 지원할 수 있고, 기업의 경우 채용공고 무료 게시 등 홍보 및 구인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항공 관련 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인천공항 온라인 채용관에서 항공사, 면세점, 물류, 지상조업, 호텔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채용 정보를 포함해 해당 기업의 복지, 문화 등 기업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고 원클릭으로 지원도 가능하다.

상주기업의 경우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채용공고 및 기업 홍보자료를 게시할 수 있고, 인공지능(AI) 기반 종합 채용 솔루션 및 인재풀 서비스 등 사람인의 다양한 기업고객 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픈에서는 해당 기업의 사업 영역, 연혁, 인재상, 채용전형 등 맞춤형 정보를 구직자들에게 전달하는 기업 홍보 콘텐츠 제작 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Cheer-up 인천공항 온라인 채용관’의 모든 서비스는 인천공항 상주기업 및 구직자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온라인 채용관 홈페이지(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theme/incheon-airport)에서 PC 및 모바일로 확인 가능하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