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오는 12월 1일 마이데이터 사업 본격 시행에 앞서 이달 30일까지 ‘NH마이데이터 사전 가입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NH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의 금융·공공데이터를 이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생활금융서비스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고객은 통합자산관리를 도와주는 ‘NH자산+’, 자동이체 및 공과금 등 금융일정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금융플래너’, 똑똑한 연말정산을 도와 줄 ‘연말정산컨설팅’, 차량 시세부터 보험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내차관리’, 우리 가족이 받을 수 있는 정부 및 지자체의 혜택을 한눈에 보여 주는 ‘맞춤정보혜택’까지 총 5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NH마이데이터에 가입하고 자산 연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2천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1천21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경기영업점 관계자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간편한 금융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NH마이데이터 서비스와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학 기자 kj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