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듀이카가 신입생 모집 설문 경품 추첨을 진행했다(사진 제공: 동국대 듀이카)
동국대 듀이카가 신입생 모집 설문 경품 추첨을 진행했다(사진 제공: 동국대 듀이카)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듀이카(구” 동국대 전산원)가 신입생 모집과 관련하여 설문엽서 작성자 및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경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신입생 모집 관련 설문 엽서 및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랜덤 추첨하였으며, 총 3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데, 동국대 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 수령자를 공개했다. 1등에 당첨된 학생은 서울광문고등학교 최ㅇㅇ 학생이 선정되었다.

최ㅇㅇ 학생은 “동국대 듀이카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교 정보를 알게 되었으며, 수시에 4년제 대학에 합격했지만 원하는 학교가 아니었고 설명회를 잘 듣고 설문 엽서를 꼼꼼히 작성했었는데 경품 대상자 중 1등으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동국대 듀이카 입학처 측은 “매년 진행되는 학교 입시설명회에 많은 학생이 참여해 학교에 대한 질문과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접수하고 있다”며 “올해 경품 수령 대상자들에게는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외장하드 1TB, 샤오미 워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상품권 등 학생들에게 필요한 선물을 지급하였다”라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듀이카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주간과정으로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 전공(멀티미디어, 시각디자인), 경영학 전공(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 전공(광고홍보,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공무원사회복지), 행정학 전공(경찰행정, 공무원행정), 영화학 전공(영화영상제작, 연기), 건강관리학 전공(스포츠재활, 스포츠건강관리)을 운영 중이고, 주말학사과정으로 컴퓨터공학 전공, 경영학 전공, 심리학 전공, 행정학 전공, 스포츠재활학 전공이 있다.

해당 전공들은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 중으로 홈페이지, 유웨이, 진학사에서 원서 접수 가능하다.

한편, 동국대 DUICA[듀이카]는 동국대 중앙도서관을 비롯해 서울캠퍼스 편의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사대문 안에 위치한 동국대 DUICA[듀이카]는 남산 자락 아래 자리잡아 3호선 동대입구역, 3ㆍ4호선 충무로역 등 교통이 편리하다. 수업료는 일반 4년제 대학의 60~70% 수준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