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경기관광고등학교는 지난 8일 학부모회에서 주관하는  <자녀 응원 프로젝트>  행사를 운영했다.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과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자녀 응원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학교 및 학급 생활 적응과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학부모들이 직접 만든 제과·제빵 제품을 개별 포장해 전교생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2021년 학부모회 주관으로 시작한  <자녀 응원 프로젝트> 는 올해는 제과·제빵실습실에서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들이 함께 초코머핀과 찹쌀타르트를 직접 만들어 전교생 244명에게 전달했다. 

이언주 학부모회 회장은 "우리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안정적인 적응뿐만 아니라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배움을 응원하는 부모님의 메시지를 정성껏 담아 전달하는 행사를 통해 미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어른이 되어주길 희망한다. 이 행사는 다음 학부모회에도 인계해 경기관광고등학교 학부모회의 특색 있는 프로젝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병권 교장은 "학부모회의  <자녀 응원 프로젝트>를 통해 학교 교육에 관한 관심을 가지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학교 교육 활동에 직접 참여 및 지원해 주시고 우리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학교 교육공동체인 학부모회의 학교 교육 참여 활동에 대해 행·재정적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