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당선자, 백현종 · 이은주 경기도의원 당선자, 김용현 · 김한슬 · 이경희 구리시의회 당선자는 지난 3일 구리역에서 출근길 인사를 통해 시민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민 A씨는 "당선자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 선거 운동 기간보다 더 많이 굽히는 듯싶다"며 "지금의 자세로 시정과 의정에 임했으면 좋겠다. 시·도의원들이 젊어 보여 희망이 보인다. 정말 열심히 일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번 선거에서 구리시의회에 입성한 국민의힘 새내기 당선자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감사의 글을 전했다.

김용현 구리시의원 당선자는 "구리시민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야 당선자 모두 힘을 모아 구리시의 발전과 시민의 염원을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슬 구리시의원 당선자는 "많은 분이 도와주신 덕분에 당선됐다. 백경현 당선자의 공약과 정책이 제대로 추진되도록 일당백의 각오로 임하겠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누가 되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조언과 따끔한 충고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경희 구리시의원 비례대표 당선자는 "구리시민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오늘의 초심이 변하지 않도록 시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고 구리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