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사 이룸송도가 ㈜한라와 시공 도급계약을 체결하고 인천 송도국제도시 F6-1-B블록에 공급하는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를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조감도>

지난 3일 견본주택을 연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지하 6층·지상 27층, 총면적 6만3천228㎡ 규모로 지어진다.

이곳은 업무시설 965실, 판매시설 82실 등이 함께 들어서는 올인원 비즈니스타워로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사가 원하는 규모와 용도로 분할 또는 조합 가능한 섹션오피스 등을 공급하며, 1~2인 기업에 최적화된 소형 위주로 구성했다. 또한 단지 내에는 옥상정원, 고품격 로비 라운지, 비즈니스 지원 네트워크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할 계획이다.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해당 역과 오피스가 연결되는 통로도 계획됐다. 송도~여의도~마석을 잇는 GTX-B노선 개통도 확정돼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차량으로 제2경인고속도로와 제3경인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인근으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어서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할 전망이다.

송도센트럴파크가 가까워 자연친화적인 업무환경을 갖출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주변으로 이랜드복합쇼핑몰(예정), 신세계백화점(예정), 롯데몰(예정) 등의 대형 복합시설 개발도 예정돼 쇼핑문화특구로의 변화가 예상된다. 여기에 인근에는 송도세브란스병원(2026년 개원 예정)도 건립된다.

송도는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에 따른 기업들의 투자유치도 잇따라 비즈니스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현재 셀트리온이 제3공장 및 글로벌생명공학연구센터를 건립 중이며,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단일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제4공장을 건설 중이다. SK바이오사이언스도 송도국제도시에 글로벌 R&PD(Research&Process Development) 센터를 신축해 이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친수시설과 휴식공간 등을 조성하는 워터프런트 사업과 주거, 국제, 관광, 레저시설 등이 조화롭게 들어서는 송도랜드마크시티(6·8공구) 조성 등의 개발 호재도 이어진다.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는 상대적으로 대출이 자유롭고 청약통장도 필요없다. 당첨 제한, 주택 보유 수 등과 무관하고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7-3 일원에 마련됐다.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