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테크노밸리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견본주택을 열고 오피스텔 분양에 본격 돌입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2신도시 지원3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라이브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총 128실 규모이며 라이브오피스는 403실, 상업시설은 27실이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2신도시에서도 지식기반산업과 첨단 인프라가 밀집된 동탄테크노밸리에 조성돼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특히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약 2㎞ 거리에 SRT동탄역이 자리하고, 단지 바로 앞에는 강남·잠실·서울역을 오가는 광역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에서 직선거리 600m에 기흥나들목이 위치하며, SRT동탄역은 향후 GTX-A노선(2024년 목표), 동탄트램(2027년 예정), 분당선 연장(계획) 등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바로 옆에 23만9천㎡ 규모의 선납숲공원이 위치한 숲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반석산 근린공원, 동탄여울공원 등 풍부한 녹지도 인근에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늘봄초, 다원중 등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이마트 동탄점, 롯데아웃렛, 이케아, 롯데백화점 등 문화 및 편의시설도 자리한다.

단지가 조성되는 동탄테크노밸리는 이미 입주가 완료된 한미약품 연구센터를 시작으로 향후 첨단 도시형 공장, 연구시설, 벤처시설, 첨단산업 등이 순차적으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배후 수요는 더욱 늘어나리라 전망되며, 이로 인한 상주 인구 증가로 주변 인프라 활성화도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전용 84㎡ 위주 구성과 함께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인 4베이 판상형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타입별 4.2m 길이의 광폭 거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 2면 수납 설계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청약 일정은 28일과 29일 양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 접수를 받는다. 8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8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오피스텔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가능하며,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영천동 99의 6 일원에 마련됐다. 분양 문의:☎1833-3008

<화성>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