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인천 검단신도시에 공급하는 ‘우미린 클래스원’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은 검단신도시 택지개발지구에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75가구로 조성된다. ▶84㎡A 465가구 ▶84㎡B 213가구 ▶84㎡C 197가구다.

오는 9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9월 15일 당첨자가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9월 26일부터 30일까지다.

단지는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검단연장선(공사 중, 102역사(가칭) 신설 예정)을 도보로 이용하는 역세권 입지 조건을 갖췄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이용이 쉬워 서울과 수도권 진출입이 편하다.

교육과 자연환경도 좋다. 단지 도보권에 유치원부터 초·중·고 예정부지가 모두 위치해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췄으며, 단지와 인접해 근린공원(예정)과 금정산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전망이다.

신설 역 인근에는 상업시설, 중앙호수공원과 연계한 상업·문화 복합단지(커낼컴플렉스)가 생길 예정이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은 전 가구를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조성했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4베이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좋다. 주차장을 100% 지하로 배치해(근린생활시설 주차장 별도 적용) 지상에 차가 없으며, 그 자리에 조경 특화 공간을 마련해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로 선보인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과 카페Lynn, 남녀 구분 독서실, 유아문고, 작은도서관 등을 갖췄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2014의 1에 위치하며, 우미건설은 최근 재확산되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오프라인 견본주택 대신 사이버 견본주택만 운영하기에 개별 방문은 불가능하다.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