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코로나19 여파 속 힘겨운 경영을 이어가는 도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지속경영을 지원하고자 실시간 라이브 랜선 특강 ‘경기 아자캠프’를 개최한다.

경기 아자캠프는 ▶차이나린찐 김학래(코디미언)대표의 ‘사업 운영의 성공·실패 스토리’(31일) ▶CBS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vN 어쩌다 어른,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등에서 명사로 출연한 김경일 교수의 ‘걱정 해결 테라피 특강’(9월 28일) ▶셰프 출신의 유명 유튜브 채널(승우아빠) 운영자인 목진화 셰프의 ‘마케팅 특급 비법’(10월 25일) 등 총 4회 개최된다.

아자캠프 1차 명사로 초청된 차이나린찐 김학래 대표는 그동안 여러 사업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내 소상공인들에게 위기 극복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재양 경상원 원장 권한대행은 "실제 자영업 경험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경험할 만한 교육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경기 아자캠프 명사 강연과 같이 도내 소상공인·자영업자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교육들을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비대면 라이브 강연으로 진행되는 1차 특강은 3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발송한다.

아자캠프 신청과 도 소상공인을 위한 교육정보는 경기도 자영업아카데미(https://edu.gmr.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상원(☎1600-8001)으로 문의하면 안내된다.

정진욱 기자 panic82@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