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이 수도권의 아름다운 친환경 도시 양평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양평 공흥3휴먼빌 아틀리에’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경기도 동북부에 자리잡은 양평군은 도내에서 가장 면적이 넓은 도시다. 남한강과 청정자연을 갖춘 수도권 대표 관광·휴양지이며 주거지로도 장점이 많다.

또 경의중앙선과 KTX가 양평역에 정차해 서울에 접근하기 매우 수월하다. 경의중앙선 용산행 급행을 이용하면 청량리역을 50분대, KTX로는 청량리역까지 20분대, 서울역까지는 40분대로 진입 가능하다.

앞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양평~화도 구간이 올해 말 개통을 앞뒀고, 양평~이천 고속도로는 2026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서울(송파)~양평고속도로는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31년 개통 예정이며, 국지도 88호선 광주(퇴촌)~양평 구간 확장사업도 추진 중이다.

현재 양평군 인구는 12만2천914명으로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렇게 미래 가치가 높은 양평군에 1989년 창립 이후 품질 우선의 우수한 상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한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한 일신건영이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를 공급 중이다.

단지는 양평읍 공흥리 418 일원에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6층 4개 동, 전용면적 74·84㎡ 406가구다.

입지는 물론 뛰어난 상품성과 브랜드도 빠지지 않지만 무엇보다도 최근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연 8%를 넘으리라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단지는 중도금 3.9% 확정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도 10%가 아니라 5%만 있으면 추가 자금 없이 집을 마련한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 이내인 역세권 단지인데다 걸어서 양평동초를 다닐 수 있다.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가 가까운 학세권 단지다. 더욱이 양평군은 대입 농어촌 특례 입학이 적용되는 지역이어서 수도권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다.

정주 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옆에 롯데마트가 자리잡았고, 걸어서 다닐 만한 거리에 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하이마트가 있다.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 양평병원, 양평물맑은시장 같은 각종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인근의 어린이공원과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공원, 양근천, 남한강변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남은 물량을 대상으로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은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377의 5에 있다.

<양평>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