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로보파크 각종 로봇 조형물들이 게임 ‘포켓몬 고’ 체육관·포켓스톱으로 지정돼 있어 마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 부천로보파크 각종 로봇 조형물들이 게임 ‘포켓몬 고’ 체육관·포켓스톱으로 지정돼 있어 마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부천로보파크가 지능형 로봇 전문 과학관의 장점을 살려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고(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를 로봇 체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부천로보파크는 로보파크 광장의 각종 로봇 조형물이 포켓몬 고 게임 관련 기반시설(포켓몬 체육관 및 포켓스톱)로 지정돼 있어 게임 마니아들에게서 포켓몬 고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로보파크 전시관 내에서도 3개의 포켓스톱에 접속할 수 있어 몬스터 포획을 위한 몬스터 볼 충전이 용이하다.

로보파크 전시관 내부와 로보파크 광장에서만 포켓몬 포획과 몬스터볼 충전이 가능하며, 참가 접수 후 1시간 이상 포켓몬을 포획한 참가자에 한해 포획 점수 결과를 접수하고 상승 경험치(XP)를 측정해 순위를 가려 최신 드론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부천로보파크는 ‘로보파크 포켓몬 고 헌팅 왕을 찾아라!’ 시즌1을 시작으로 25~26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보파크 관람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포획 점수 결과 접수는 오후 4시까지이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