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신은 너무합니다, 호랑이 없는 집에 주인은 , 주도권 놓고 치고받기

디지털뉴스부 dgnews@kihoilbo.co.kr 2017년 07월 17일 월요일 제0면

당신은 너무합니다, 호랑이 없는 집에 여우가 , 주도권 쟁탈 치열

MBC 38회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정혜선이 쓰러지자 엄정화와 박성환 회장이 득세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박성환 회장은 엄정화에게 어머니라고 부르라고 지시한다. 평생 그런일은 없을 것이라고 박성환 회장에게 말한다.

또 박 회장은 아침 식사를 하면서 장남인 정겨운에게 아버지를 보면 인사를 왜 하지 않느냐고 꾸짖는다. 정겨운은 인사를 평생 안 할 것이라고 마음의 상처를 준다. 식구들 앞에서 망신을 당한 박성환은 그것이 너의 자존심이라면 나는 너의 카드를 정지시키겠다고 선언한다.

박현준은 경제적인 궁핍에 빠진다. 결혼식때 할머니가 해준 패물까지 손을 대야 하는 지경에 이르른다.

수정됨_20170716_214046.png
▲ 사진 =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캡처.

장희진은 박현준이 열패감에 빠질까봐 오히려 위로한다. 할머니가 이렇게 챙겨주신것은 위급할 때 쓰라고 주신 것이라고 밝힌다.

강태오는 치사하게 어떻게 카드를 끊을 수 있느냐며 정지된 카드 상태를 풀라고 부탁한다. 엄정화는 할머니가 없을 때 기강을 잡을 기회라면 호랑이 없는 곳에서 왕노릇을 하려 한다.

갈곳이 없는 박현준은 강남길을 찾아가 인생상담을 한다. 강남길을 빚좋은 개살구라는 푸념을 듣고 위로를 한다.

강남길을 못나가는 것도 서러운데 거기다가 구박까지도 하면 더 서럽다고 밝혔다. 강남길의 태도에 감동을 받은 박현준은 쫓겨나서 처가에 얹혀 차라리 살고 싶다고 밝혔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말미에서는 정혜선이 몸을 움직거리는 모습이 보여줬다. 당신이너무합니다예고편에서는 정혜선이 엄정화의 불륜을 추궁하는 장면이 스쳐 지나갔다.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