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편리한 교통 쾌적한 시설 먹거리·즐길거리 한곳에

■ 인천국제수산물타운 분양

기호일보 webmaster@kihoilbo.co.kr 2017년 09월 13일 수요일 제5면
인천시 중구 항동에 조성 중인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은 주변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을 중심으로 도로부터 항만, 공항까지 연결 노선이 편리하다.

제1·2·3경인고속도로와 인천대교, 최근 개통된 인천~김포 간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과 국제여객터미널 등이 인천국제수산물타운과 인접해 있다. 여기에 연안부두와 월미도, 차이나타운 등으로 이어지는 관광인프라와 영종, 청라, 미단시티, 용현·학익지구 등 대규모 배후수요 단지까지 갖추고 있다.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은 대지면적 1만1천㎡에 건축총면적 5만7천550㎡에 달하는 초대형 상업시설로, 지하 3층·지상 4층 4개 동으로 구성된다. 600대가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초대형 주차장도 마련된다.

층별로는 지하에 냉동·냉장창고 및 주차장이, 1층은 수산물 도·소매를 중심으로 한 수산물(활어, 선어, 어패류, 건어물 및 젓갈류 등) 판매점이 입점한다. 2층은 1층에서 구입한 활어를 바로 먹을 수 있는 전문 양념식당으로 채워진다. 3층과 4층은 일반음식점과 노래방, 카페, 스크린골프 등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매장 설계와 IT 자동화 기술을 접목한 최첨단 수산물 위생관리 시스템, 냉동·냉장창고 등 최첨단 현대식 시설까지 갖춰 고객의 신뢰와 편의를 극대화할 것이라는 게 업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은 현재 수산물, 양념식당가, 편의시설 등을 분양하고 있다. 문의:☎1800-9380

<경제부>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