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45. 은성교역

박광섭 기자 ksp@kihoilbo.co.kr 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제0면

메이크업에 있어 브러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특히 메이크업 시 도구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라면 그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천연모인지, 인조모인지, 피부 자극은 어떠한지, 그립감은 좋은지 등 많은 요소가 보다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2017111401010005277.jpg
메이크업 브러쉬와 뷰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은성교역(www.sil-star.com)은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브러쉬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외 크고 작은 메이크업 관련 회사들과의 깊은 신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응한 결과 화장품 회사·유통회사·메이크업 아티스트·뷰티살롱 등 전 세계 40여개 국에 메이크업 브러쉬와 뷰티 악세사리를 공급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실스타 프로페셔날 브러쉬’이다. 이 브러쉬는 고급 천연모와 인조모로 구성돼 누구나 메이크업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 우드 핸들을 사용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실스타 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박스 키트는 기존 소비자들이 눈으로만 보고 구매해야 했던 다른 메이크업 브러쉬와 달리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

앞쪽 개별 브러쉬를 꼽아 소비자들이 손으로 직접 브러쉬를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고, 뒤쪽에는 개별 브러쉬를 패키지에 넣어 구매 시 패키지에 담긴 새로운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은성교역의 브러쉬는 메이크업은 물론 디지털 페인팅 브러쉬도 최고의 터치감을 선사한다.

‘붓터치 프로페셔널 디지털 페인팅 브러쉬’는 전도성모를 사용해 갤럭시, 아이폰, 아이패드와 같은 정전식 터치 스크린 제품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미술용 도구를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터치 가능한 스크린과 붓터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영감이 떠오를 때마다 놓치지 않고 그릴 수 있다.

박광섭 기자 ksp@kihoilbo.co.kr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