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 환경국 공무원들이 2018 수원FC 연간회원권을 릴레이 구매에 동참하며 올시즌 수원FC의 K리그 1 승격을 위한 활약을 기원했다.

수원FC.jpg
 이훈성 환경국장을 비롯한 공무원들은 지난 23일 시청 환경국에서 수원FC 연간회원권을 구입하며 지난 문화체육교육국의 릴레이 연간회원권 구매를 이어 받았다.

 이번 릴레이 구매는 시 공무원 및 시민들에게 연간회원권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환경국 공무원들의 단체 구매 요청에 의해 이뤄졌으며, 올 시즌 수원FC 홈경기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열정적인 응원으로 선수들의 활약에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이훈성 국장은 "작년 한 해 동안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는 선수단의 모습이 감동적이었다"며"올시즌 시민들이 수원종합운동장을 많이 찾아와 열성적인 응원으로 수원FC가 K리그 2 우승과 승격을 동시에 이루길 바란다"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응원을 권했다.

 수원 fc 이의택 단장은 "문화체육교육국에 이어 환경국 공직자들이 수원FC 연간회원권 릴레이 구매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기간 잘 준비해서 올시즌 좋은 성적을 거둬 이런 관심에 대한 보답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시즌 수원FC 연간회원권 구매는 구단 사무국(☎031-548-4263, www. suwonfc.com) 및 인터파크(www.interpark.co.k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