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는 31일까지 ‘인천시티투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시티투어 버스 이용 후 사진과 후기를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또는 인천역 관광안내소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 ‘인천시티투어 틴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여름방학을 맞아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강화도 테마투어 여름방학 이벤트’도 준비했다. 일요일 10시 검암역에서 출발하는 ‘강화도 문화 체험코스’에 한해 티켓을 20% 할인(타 할인 중복적용 불가) 판매하고, 학생증을 소지한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인천시티투어는 도심과 바다를 연결하는 ‘순환형 노선’과 강화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테마형 노선’으로 운영된다.

순환형 노선은 인천역 관광안내소,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또는 인천시티투어 버스 탑승 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티켓 종류에 따라 통합권은 전 노선, 단일권은 하버 라인 및 시티 라인 환승이 가능하다. 테마형 노선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내 ‘강화도 테마투어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일반 성인을 기준으로 순환형 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은 1만 원, 단일권은 5천 원이고, ‘강화도 테마형 코스’ 티켓은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7~8월 여름 시즌을 맞아 인천시티투어를 통해 인천을 여행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티투어 7~8월 이벤트·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또는 인천시티투어 안내전화(032-772-35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현경 기자 cho@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