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얼마나 획기적이기에... 슈쥬 야노시호 등도 '브라운관'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겁다.

홈쇼핑 등에서 주목받은 제품이기도 한 해당 파운데이션은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photo_1542723442.jpg
▲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홈페이지)

또 리퀴드 형태가 아닌 스틱으로 되어있는 독특한 매력과, 발림성 그리고 커버력으로 주목받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유혹하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이렇게 화장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는데, 얼마 전에는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모델로 나선 팩트 제품이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홈쇼핑에 진출한 아이돌도 있었다. 바로 슈퍼쥬니어다.

롱패딩 열풍에 가담해 저렴한 패딩을 선보인 슈퍼주니어는, 홈쇼핑 내내 코미디와 예능을 적절히 섞어 매진 행렬을 이어가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hf*** 조성아 파운데이션 좋더라. 근데 이렇게 열풍 까지는.." "bw*** 별별 제품이 다 있네 경쟁 심할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