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가 24일 오후 3∼7시, 스타벅스 인천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대로 DT점 2층에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랜더스벅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랜더스벅 데이’는 지난 3월 31일 진행된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 실천이다.

행사에는 김광현, 최정, 한유섬, 박성한을 비롯한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 16명이 4인 1조로 50분씩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사전 신청에서 선정된 팬 320명이 대상이 된다.

이 날 참가하는 팬은 선수단이 전달하는 스타벅스 커피와 푸드를 제공 받게 되며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은 물론, 사인도 받게 된다.

특히, 각 이벤트마다 참가자 전원에게 랜더스벅 고객감사선물 증정타임이 진행되는데 랜더스벅 티셔츠, 2022시즌 스타벅스 유니폼, 스타벅스 텀블러, 무료음료쿠폰, 사인로고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참가한 팬들이 우승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도록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와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가 전시된 포토타임 존도 마련된다.

한편, SSG와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로 발생하는 행사 참가비와 당일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 DT점에서 발생한 매출은 전액 ‘유소년 야구발전 장학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인엽 기자 yyy@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