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투명하고 내실 있는 재단 운영과 청소년 활동 진흥을 위해 재단 비상임 임원 이사와 감사를 공개 모집한다.

선발 절차는 공개채용으로 재단 이사장인 군수에게 임원추천위원회가 서류심사를 거쳐 모집인원의 배수를 추천하면 이사장이 최종 임명한다.

이사의 세부 자격요건은 ▶5급 이상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청소년 관련 단체 또는 기관 관리자급 이상으로 3년 이상 또는 임원급 근무경력자 ▶정부 ‘지방자치단체의 투자·출자·출연 기관 상근직 임원으로 1년 이상’ 경력자 ▶재단 업무와 청소년 관련분야 경력이 10년 이상 경력자 ▶그 밖에 경영, 행정, 문화예술 분야 및 지역사회 활동에 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인물 등이다. 

감사는 회계와 법률에 지식이 있는 회계사 또는 변호사, 법무사가 응시 가능하다.

임원 공개모집 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재단 경영지원실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170703@ycy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임원은 재단의 사업계획과 기본방침, 정관 변경에 관한 사항, 법령·조례·정관의 규정에 따라 재단사업 및 제반사항 등을 이사회에서 심의·의결한다.

또한 감사는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의 재산상황 및 회계감사, 재단의 운영과 제반업무를 감사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비상임임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 청소년육성재단 경영지원실(☎031-834-8785)로 문의하면 된다.  

연천=정동신 기자 dsc@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