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DL E&C)가 이달 중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한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80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99㎡ 706가구, 115㎡ 94가구로 구성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동탄2신도시 마지막 계획지구로 주목받는 신주거문화타운에 자리한다.

완성형 신도시로 꼽히는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인덕원~동탄선, 트램을 비롯한 굵직한 교통망 호재로 수도권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전 가구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차별된 혁신 설계를 적용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주거 쾌적성과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중저밀도 설계로 단지 내 쾌적성과 개방감을 최대한 높였는데, 200% 미만 용적률과 20% 미만 낮은 건폐율 적용으로 동간 간격을 크게 넓혔고, 이로써 저층 가구도 우수한 일조권을 누리게 된다.

가구마다 주차 대수도 1.79대에 이르러 넉넉한 주차 공간도 확보했다.

가구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모두 집약한 ‘C2 하우스’ 혁신 설계를 적용한다.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과 있게 보관할 만한 대형 현관 팬트리를 설치하고,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하는 원스톱 세탁존을 마련한다.

또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하던 실외기실을 후면으로 배치해 소음은 차단하고, 가구 배치와 공간감을 최대한 높인 확장형 안방으로 설계한다.

최상층에는 도심과 자연의 전망을 누리는 스카이라운지를 배치할 예정이고,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패밀리 시네마,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실내 키즈체육관 들 지역 내 최고 수준의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중앙에 계절감을 즐길 만한 정원과 바닥 분수대로 구성한 ‘드포엠 파크(dePOEM Park)’와 미세먼지 걱정 없는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를 도입해 단지 곳곳에서 자연의 쾌적함과 여유를 즐길 전망이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하고, 가구 내부는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해 실내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환기와 공기 청정 시스템을 가동한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해 이치에 맞는 분양가가 기대되고 1·3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른 각종 규제 완화 혜택도 누린다.

2024년 11월 입주예정인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소유권이전등기를 할 때 전매제한 3년을 충족했다고 보고 입주와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다.

실거주 의무와 1주택자 당초 주택 처분 의무 폐지(예정)로 계약자들은 다양한 자금 계획을 세울 여지가 있다.

유주택자와 가구원도 청약이 가능하고 공급 물량 전체가 전용면적 85㎡를 초과해 저가점자와 1주택자도 100% 추첨제로 당첨 기회를 노려봄 직하다.

주택전시관은 화성시 오산동 967의 2620 일원에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화성>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