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랩의 클린뷰티 브랜드 콤마나인에서 깔라만시 바디미스트와 바디클렌저 제품을 리뉴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카밍 클렌즈 바디미스트’와 ‘AC 카밍 바디 클렌저’는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등드름, 가드름 등 바디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깔라만시와 청귤을 함유하였고, ‘깔라만시 바디미스트’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으로 남아있는 흔적까지 진정시켜주는 애프터케어까지 집중 관리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각질케어와 진정성분, 보습성분이 강화되었으며,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탄산수를 베이스로 하여 끈적임 없이 샤워 후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가지 필링 성분과 특허성분 Tripe Green Barrier, BicomCure-185, 5X 시카 성분, 리포좀화 하여 침투력을 향상 시킨 Cera V Complex, 3중 히알루론산 등 을 담아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가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깔라만시 바디 미스트의 경우 등과 가슴 쪽에 뿌리기 쉽도록 360도 분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깔라만시의 비타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반투명의 주황빛 컬러 패키지로 변경했다.

콤마나인 담당자는 “리뉴얼된 바디 제품은 민감한 바디 피부 진정, 유수분, 장벽 케어까지 총 3단계 솔루션과 흔적까지 진정시켜주는 애프터케어까지 집중 관리가 가능하며, 락킹매커니즘 공법을 사용하여 한층 더 강화된 성분들의 흡수력을 높혔다"라고 설명했다. 라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깔라만시 바디 미스트,바디클렌저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여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콤마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