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가 창립 2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배우 진서연을 모델로 내가 살이 찐 이유와 내가 살이 찌게 된 진짜 이유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찐 이유도 모르면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하며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고객이 살이 찌게 된 진짜 원인을 찾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쥬비스는 21년간 변함없이 브랜드를 아껴 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한 ‘찐심을 담은 쥬비스 데이’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창립기념일 당일 전국 41개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뽑기 이벤트’와 담당 컨설턴트와의 케미를 자랑하는 ‘컨설턴트와의 핑크빛 라포 이벤트’, 21살 쥬비스에게 보내는 ‘핑크레터 이벤트’ 그리고 SNS를 통해 21주년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변치 않은 관심과 사랑으로 쥬비스가 추구하는 건강의 가치와 본질을 잃지 않고 국내 최대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창립 기념일은 축하를 받는 것이 아닌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만들고 싶어 이와 같이 고객님과 함께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쥬비스는 이 외에도 21주년 감사 특별 이벤트로 4월 쥬비스를 등록 고객 대상으로 요요방지 3개월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쥬비스다이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