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아웃렛이 올해 말까지 지역 맛집·카페·관광명소와 연계한 ‘퍼펙트 데이 트립 투 파주(Perfect Day Trip To Paju)’를 진행한다.

퍼펙트 데이 트립 투 파주는 파주 프리미엄아웃렛 인근에 위치한 유명 맛집·카페·관광명소 17곳과 연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다.

파주 프리미엄아웃렛 주변에는 헤이리 예술마을과 오두산 통일전망대가 있으며,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차량으로 25분 거리다.

퍼펙트 데이 트립 투 파주는 파주 아웃렛 멤버십 고객에게 제휴처 17곳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파주 임진각 평화곤돌라 20%, 벽초지수목원은 동반 2인까지 10% 할인하며, 지역 유명 카페인 ‘레드파이프’, ‘문지리535’, ‘더티 트렁크’는 평일에 한해 전 품목 10% 할인한다. ‘앤드테라스’에서는 아메리카노 1+1 서비스 또는 15% 할인 중 선택 가능하고, 헤이리 마을 들의 10곳에서도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아웃렛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제휴처에서 사용하면 된다.

신세계사이먼 아웃렛 관계자는 "지난해 파주 프리미엄아웃렛 멤버십 회원 중 파주시 제휴처를 이용한 고객은 1만5천여 명에 달했다"며 "파주 프리미엄아웃렛은 지역경제 활성에 보탬이 되도록 고객과 지역 명소를 이어주는 관광 콘텐츠 허브 구실에 더욱 충실하겠다"고 했다.

파주=이준영 기자 skypro12@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