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가 렉스턴 뉴 아레나 출시를 기념해 건강한 운동 습관을 기르고 싶은 운동 초심자를 위한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Physical College)’ 모집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일 KG 모빌리티에 따르면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 참가자 모집 대상은 총 30명으로 운동을 처음 접하거나 시작한 운동 초보자와 장은실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지컬리지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장은실과 피지컬리지 특급 강사진이 ▶뭉친 근육과 일상의 긴장을 이완시켜 줄 워밍업 프로그램 ▶균형 잡힌 전신 근육 발달을 위한 순환식 전신 운동 프로그램 ▶피지컬리지 참가자만을 위한 장은실 미니 팬미팅 진행 ▶스페셜 굿즈 패키지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KG 모빌리티 인스타그램(@kgmobility.official)과 이벤트 참가 신청 링크(https://litt.ly/kgmobility)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30일 개별 통보하며, 다음달 15일에 서울권역에서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종목과 관계없이 운동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라진 폭염으로 인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이달에 렉스턴 뉴 아레나 모델인 전 아시안게임 레슬링 국가대표 장은실만의 건강한 운동 방법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한편, 렉스턴 뉴 아레나는 KG 모빌리티의 디자인 철학 ‘Power by Toughness’는 물론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를 바탕으로 강인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정통 SUV 스타일로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됐다.

외관 디자인은 ▶새로운 다이아몬드 세이프(Diamond-Shaped) 라디에이터 그릴 ▶다이내믹 웰컴/굿바이 라이팅이 적용된 4빔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순차적으로 점멸되는 시퀀셜 다이내믹 LED 턴시그널 램프를 비롯한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프리미엄 대형 SUV답게 웅장하고 당당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실내 인테리어는 수평적 디자인 콘셉트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하게 완성했으며, 독립된 와이드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슬림한 에어 벤트와 터치식 공조장치 등 여러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격조 높은 실내 공간은 물론 각종 정보의 시인성과 조작성, 편의성까지 극대화 했다.

평택=김진태 기자 jt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