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건설㈜이 포천 가산지구 도시개발구역에 10년 민간임대로 공급하는 ‘포천 삼일파라뷰’ 주택전시관을 23일 오픈한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1층 10개 동 규모로 ▶78㎡ 52가구 ▶82㎡ 4가구 ▶84㎡ 350가구, 총 406가구를 공급한다. 선호도 높은 중형 면적으로 구성하고, 5베이 혁신 특화(일부 가구 제외) 설계를 적용했다. 가구별 내부에는 주방상판에 프리미엄급 엔지니어드 스톤 같은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하고, 펜트리 공간도 넉넉하게 제공한다.

여기에 첨단 스마트 시스템으로 인공지능·사물인터넷 솔루션인 카카오홈(AIoT) 서비스를 도입했고 호텔식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셔틀버스, 코인세탁실, 밀키트 자판기 등 커뮤니티시설과 특화 서비스도 마련한다.

시공사 삼일건설㈜은 ‘삼일파라뷰’ 브랜드로 충주·아산·대구·대전·화순·목포 등 전국 전역에서 성공 분양을 이어왔으며, 차별화된 설계 능력과 품질관리 기술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경영으로 최근 기업신용평가등급 ‘A-’를 획득했다.

단지가 들어서는 포천 가산지구 도시개발구역은 옥정~포천선 개통을 앞둔 7호선 연장선 인근에 자리해 7호선 연장선 개통 시 서울까지 6정거장으로 도달한다. 자동차로는 포천∼화도 제2순환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를 이용해 편리한 지역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500m 이내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가산초·경북중이 위치하며 우체국, 가산체육문화센터, 가산면 행정복지센터,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같은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가깝게 누린다. 인근 포천천, 우금천, 우금저수지로 에코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HUG 전세보증금 100% 보증이 가능한 10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청약통장·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준다.

‘포천 삼일파라뷰’ 관계자는 "물량이 부족한 포천시에서 2년 만에 진행하는 신축 아파트 공급으로, HUG 전세보증금 100% 보증이 가능한 10년 민간임대아파트인 만큼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삼일파라뷰의 고품격 주거 공간과 최첨단 시설을 주택전시관에서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 삼일파라뷰’ 주택전시관은 포천시 선단동 76의 7에 위치한다.

<포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