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가 자동차를 좋아하고 사진, 글, 영상 같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관심이 있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쌍크ME 3’을 모집한다.

29일 KG 모빌리티에 따르면 크리에이터 쌍크ME는 ‘쌍큼 발랄한 크리에이터는 바로 ME’라는 의미다.

모집 규모는 총 10명(팀)으로 SNS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자로 사진, 글, 영상 콘텐츠 제작 따위의 KG 모빌리티에 진심인 개인이나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 포토·영상제작 스킬 보유자, 아웃도어 액티비티 고관여자, 자동차·패션·음악분야 고관여자는 선발 시 가점이 부여된다.

‘쌍크ME 3’ 모집 접수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https://instagram.com/kgmobility.official), 모집 전용 설문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7월 13일이며 같은 달 2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쌍크ME로 활동한다.

최종 합격 ‘쌍크ME 3’에게는 3개월(7~10월)의 활동기간 동안 KG 모빌리티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은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과 소정의 유류비 지원 ▶매월 콘텐츠 제작비 ▶쌍크ME 활동기념 캠핑 굿즈 ▶할리스 커피바우처 제공이다.

이색적인 그룹 액티비티 프로그램 초청은 물론 KG 모빌리티 제품 교육 따위의 쌍크ME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쌍크ME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 원을 지급하며,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 원의 상금을, 쌍크ME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쌍크ME 3’ 모집으로 크리에이터 일상생활 속 깊이 스며든 KG 모빌리티와 언제 어느 곳이든 떠날 수 있는 힐링의 순간을,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KG 모빌리티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김진태 기자 jt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