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가 박테리아 감염 후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린 셀피[인스타그램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마돈나가 박테리아 감염 후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린 셀피[인스타그램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박테리아 감염으로 중환자실에 입원했던 미국 팝스타 마돈나(64)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회복 사실을 알렸다.

뉴욕타임스(NYT)는 10일(현지시간) 마돈나가 인스타그램에 셀피와 함께 자신의 건강 문제에 대한 성명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마돈나는 "현재 내가 집중하는 것은 건강과 함께 더욱 강해지는 것"이라며 "최대한 빨리 복귀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그는 당초 이번 달부터 시작될 예정이었던 세계 투어 일정이 다시 짜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돈나는 "공연과 관련해 누구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며 "북미 투어 일정을 다시 잡은 뒤 10월에는 유럽에서 공연하는 것이 현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당초 마돈나는 7월15일 캐나다 밴쿠버를 시작으로 북미에서만 41번의 공연을 소화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마돈나는 지난달 말 심각한 박테리아 감염으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고, 이후 병원으로 이송돼 집중적인 치료를 받았다.

이날 마돈나의 입장 공개는 박테리아 감염 사고 후 처음이다.

마돈나는 성명에서 퇴원 여부를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성명과 함께 공개한 사진 배경은 맨해튼 자택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지난 주말에는 미국의 일부 대중지가 마돈나가 맨해튼 자택 인근에서 산책하는 장면이 목격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