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원은 오는 9월 2일 12시부터 오후5시까지, 이천시청 광장일대에서 ‘제2회 이천 빵지순례 빵지슐랭가이드’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이천문화원이 주최하고 이천기획과 더좋아진기획 주관으로 슈퍼노바, 캠핑고래 이천점, 다짐PT, 그리고 (주)리진이 협찬을 통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 행사는 시민이 만든 다양한 무대, 캠크닉 포토존, 이천시민 달력사진전, 나쁜일 파쇄기존, 칭찬존 릴레이, 야광마켓, 푸드트럭 등 다양한 부가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현장에서 SNS 인증을 하면 추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와 빵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며, 제한수량의 입장팔찌는 선착순 무료 지급한다.

지난해 예상 인원을 상회하는 높은 관심을 받았던 이 행사는 올해도 넓은 공간에서 이천을 대표하는 명품 빵부터 일반적인 동네 빵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이 고루 준비되어 있다.

제37회 설봉문화제와 연계·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무대 공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들은 이천기획과 더좋아진기획의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천시와 이천문화원은 이 행사를 통해 빵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