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이 가을 나들이 수요가 본격 증가하는 시즌을 겨냥해 다음 달 1일부터 10월 3일까지 파주·부산·시흥·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더 기프트 카니발’을 개최한다.

‘더 기프트 카니발’은 신세계사이먼이 준비한 최대 오프라인 쇼핑 축제로, 쇼핑·체험·미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점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기프트 쇼핑 혜택을 제공하며, 야외 공간에서는 푸드트럭과 이색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함께 팝업을 열고 레이싱 게임 체험존, 포토존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9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매일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경기로운 랜드’ 홍보관을 선보인다.

파주 아웃렛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함께 식음료 체험 공간을 조성한다.

글로벌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출시한 콜드브루 맥주와 ‘올드페리도넛’과 함께 개발한 도넛 페어링 상품을 선보인다. ‘벤앤제리스’의 아이스크림 트럭에서는 12가지 인기 제품을 즐기고 인증 사진도 남기는 포토존 공간을 마련한다.

9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키덜트 마니아층을 겨냥한 ‘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이 열린다.

시흥 아웃렛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고객을 위해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대별로 신세계상품권, 캐시백 같은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9월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 원 캐시백도 1회 제공한다.

신세계 아웃렛 앱에서는 초대장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점포에서 다양하게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내용을 확인하는 미션 수행 시 초대장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팝업 콘텐츠를 통한 이색 재미부터 쇼핑 즐거움까지 모두 누리는 프리미엄 아웃렛 쇼핑 축제로 가을 나들이를 떠나 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여주=안기주·이준영 기자 skypro12@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